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알렉스, "여기 맛있는 곳 맞쥬?" 출연 맛집 소개...호주 레스토랑 사장 맞네!
관리자   /   2018-06-11 조회 : 118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의 호주 출신 수비수 알렉스가 제주도내 숨은 맛집을 직접 찾아 나섰다.

알렉스는 7일 JIBS제주방송 클릭나우제주 <여기 맛있는 곳 맞쥬?>에 출연했다. 매주 목요일 19시00분에 방영되는<여기 맛있는 곳 맞쥬?>는 맛집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유쾌한 웃음과 함께 선사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여기 맛있는 곳 맞쥬?>의 MC 박진만과 마이크는 제주와 인연도 있다. 박진만은 현재 제주의 응원단장으로 활약하고 있으며 마이크는 홈 경기마다 제주월드컵경기장을 찾는 광팬이다.

알렉스의 출연은 이들의 초대로 이뤄졌다. 알렉스는 월드컵 휴식기 동안 팬들의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여기 맛있는 곳 맞쥬?> 출연에 흔쾌히 응했다.

먼저 알렉스는 클럽하우스로 출연진을 모두 초대했다. 본격적인 맛집 탐방에서 앞서 연습구장에서 팀 훈련 종료 후 출연진과 페널티킥, 드리블, 공뺏기 등 간단한 게임을 통해 몸풀기(?)를 마쳤다.

호주 레스토랑 사장으로 평소 선수단 미식가로 알려진 알렉스는 맛집(도새기1982)으로 이동해 남다른 존재감을 과시했다. 자신만의 입맛과 입담으로 제주산 돼지고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렸다.

알렉스는 "평소 먹는 것에 대해 관심이 많다. 제주도에 있으면서 많은 맛집을 봤다. 제주유나이티드도 알리고 맛집도 알리면서 제주지역 사회가 더욱 풍성해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