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Real Orange 12 App Returns 리뉴얼 오픈
관리자   /   2018-07-24 조회 : 469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의 신개념 애플리케이션(App) Real Orange 12가 리뉴얼과 함께 팬들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다가간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Real Orange 12 App은 게임형 기반으로 팬들의 참여가 가능한 차별화된 신개념 애플리케이션이다. 특히 기존의 홈페이지 기능은 유지하되 팬들의 참여 실적에 따라 등급을 부여하고 각종 혜택을 제공하며 정보 전달과 재미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았다.

특히 스탬프 등급과 로드맵 구성에 제주 구단 최초의 가족 캐릭터인 감규리 패밀리 를 활용해 흥미로운 스토리텔링 요소를 더하고 브랜드 아이덴티티(Brand Identity)까지 구현했다. 지난 시즌 팬들로부터 개선점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합한 Real Orange 12 App은 이번 리뉴얼 오픈과 함께 흥미요소와 안정성을 더욱 높였다.

먼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별도의 회원 가입과 로그인이 필요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혜택도 더욱 강화했다. 팬들은 홈 경기 당일 경기장 내 App 부스에서 로드맵 방문 스탬프를 받고 스탬프 등급별 각종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탬프 등급은 LV.1 감귤랑(스탬프 2개 미만), LV.2 백록이(스탬프 4개 이상-용품 5000원 할인권 2매), LV.3 감규리(스탬프 6개 이상-점퍼 1개, 용품 5000원 할인권 2매), LV.4 한라할방(스탬프 8개 이상-제주 백팩, 야구모자, 점퍼, 용품 5000원 할인권 2매), LV.5 REAL SUPPORTERS(스탬프 10개 이상-18시즌 실착 의류, 제주 백팩, 레고세트) 등 총 5개로 이뤄졌다. *의류는 재고 수량에 따라 원하는 사이즈가 없을 수 있다.

리뉴얼 오픈 홍보 모델로 나선 이창민은 "리뉴얼 오픈을 통해 더 쉽고 간편하게 앱을 이용할 수 있다. 선수들도 직접 사용하면서 구단과 많은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이제 Real Orange 12 App에서도 팬들과 함께 같이 뛰면서 더 많은 주황색 물결을 불러모으고 싶다"라고 말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