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제주, 서울 원정서 0-3 패배
영상   /   2018-08-04 조회 : 165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가 서울 원정에서 패배했다.



제주는 4일 오후 8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KEB하나은행 K리그1 2018 21라운드 원정경기에서 0-3으로 패했다.



이날 제주는 최근 울산에서 맞트레이드로 영입한 김성주를 선발 투입하며 분위기 반전을 노렸다.



0의 균형은 전반 34분 불운의 자책골로 깨졌다. 권한진이 조영욱의 크로스를 저지하는 과정에서 행운이 따라주지 않았다.



실점을 내준 제주는 서울을 매섭게 몰아세웠지만 서울의 육탄 방어에 가로막혀 이렇다 할 결실을 맺지 못했다.



제주는 후반 7분 마티치에게 추가 실점을 내주고 말았다. 이후 류승우와 이동수를 연이어 교체 투입하며 추격의 고삐를 당겼다.



후반 36분 마티치가 VAR 판독 결과 퇴장을 당하면서 수적 우위를 점한 제주는 후반 34분 진성욱을 교체 투입하며 막판 공세에 나섰다.



하지만 김원일이 퇴장을 당했고 신진호에게 추가 실점까지 내주며 분루를 삼켜야 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