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제주 강윤성, U-22 대표팀 발탁... 내년 1월 U-23 대비 소집 훈련
관*자   /   2019-12-03 조회 : 72



제주유나이티드(SK에너저 축구단, 이하 제주)의 ‘멀티 플레이어’ 강윤성이 다시 한번 22세 이하(U-22)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대한축구협회는 오는 9일 소집되는 U-22 대표팀 2차 국내 소집 훈련 명단을 3일 발표했다. 제주에서는 강윤성이 다시 한번 이름을 올리며 김학범 감독의 신뢰를 확인했다.

지난 5월과 9월 대표팀에 발탁됐던 강윤성은 지난달 열린 2019 두바이컵에도 출전하며 자신의 입지를 굳건히 지켰다.

강윤성은 제주에서 수비형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지만, 대표팀에서는 측면 수비수로 나서고 있다. 이런 다재다능한 모습과 더불어 강윤성 특유의 적극적이고 많은 활동량이 김 감독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번 소집은 내년 1월 태국에서 열리는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을 앞두고 진행되는 마지막 국내 소집훈련이다. 2020 도쿄 올림픽으로 가는 첫 관문인 만큼 이번 소집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강윤성은 “제주에서의 활약으로 대표팀에 가게 됐다. 늘 그렇듯 제주를 대표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매 순간 임하겠다. 팬 여러분들이 겨울에도 축구를 즐길 수 있게 좋은 모습 보이겠다”라며 다부진 각오를 전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