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ange News

제주 유나이티드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Orange News
남기일 감독 "주민규는 항상 득점이 기대되는 선수"
관*자   /   2022-05-08 조회 : 91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 남기일 감독이 김천 상무전 완승에 미소를 지었다.

제주는 8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김천과의 하나원큐 K리그1 2022 11라운드 홈 경기에서 3-1 승리를 거두며 리그 2연승에 성공했다.

경기 후 남기일 감독은 "양팀 모두 공격적으로 임한 경기였다. 보는 사람이 재미를 느낄 정도로 정말 흥미진진했던 경기였다. 득점 찬스가 많았고 김동준 골키퍼가 잘 막아줘서 이겼다. 무엇보다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라고 승리의 소감을 전했다.

퍼펙트 해트트릭을 기록한 주민규의 활약에 대해서는 "해트트릭을 기록한 주민규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 골이 정말 필요한 시점에서 주민규가 해냈다. 머리, 오른발, 왼발 모두 잘 쓴다. 항상 득점이 기대되는 선수다. 오늘도 큰 힘이 됐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남기일 감독은 "경기 막판 실점 부분은 아쉽다. 앞으로 훈련을 통해서 개선하겠다. 그동안 골이 터지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휴식기 동안 준비했던 부분들이 주효하면서 다득점 승리를 거두고 있는 점은 만족스럽다"라고 말했다.

제주 유나이티드 연간회원을 위한
SK렌터카 예약 페이지

연간회원권 후면 바코드번호(12자리)를 기입하시고 접속하시면 8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예약 페이지로 접속됩니다.

(연간회원이 아닐 경우, 접속이 제한됩니다.)

※ 바코드번호 당 1회에 한해서만 접속이 가능합니다. 신중하게 접속하시기 바라며, 문의사항이 있을 시 064-738-0935로 연락 바랍니다.

바코드번호

확인